리바이스(Levi's), 최초의 쿨맥스 소재 청바지 출시!
상태바
리바이스(Levi's), 최초의 쿨맥스 소재 청바지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2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nacpress.com ] 리바이스(대표:신동배, levi.co.kr)가 국내 최초 쿨맥스(Cool Max) 원단으로 만든 여름용 남성청바지 ‘쿨 진(Cool Jean)’을 출시했다.

쿨맥스는 아웃도어 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여름 기능성 소재. 극세사 구조를 이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해 늘 산뜻한 느낌을 유지하게 한다. 리바이스는 이러한 쿨맥스 소재를 활용해 통풍이 잘되고, 더운 여름에 오래 입고 다니더라도 시원한 쿨 진을 개발했다.

리바이스 쿨 진은 땀을 효율적으로 방출해 몸에 잘 달라붙지 않을 뿐만이 아니라 기존 청바지에 비해 최고 2배 가까이 가벼운(7.5oz) 것이 특징. 스트레치성 원단으로 착용감이 부드럽고 움직임이 편한 것도 장점이다.

리바이스코리아 MD 주나영 과장은 “여름에도 남성들이 트렌디한 데님룩을 이어갈 수 있도록 쿨맥스 소재를 이용한 3가지 모델과 쿨맥스에 비견할 가벼운 데님 원단으로 만든 8가지 디자인까지 총 11가지의 쿨 진을 준비했다”며, “쿨 진은 특별 제작된 실버 태그를 통해 일반 제품과 구분하고, 그 특징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여름철 청바지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뜨린 리바이스 ‘쿨 진’은 라이트한 워싱부터 짙은 인디고 워싱까지 다양한 워싱으로 출시됐으며, 리바이스 전국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12만원 대 ~ 19만원 대.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