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새콤달콤 과일, 부드러운 우유가 들어간 빙수 6종 출시
상태바
파리바게뜨, 새콤달콤 과일, 부드러운 우유가 들어간 빙수 6종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26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nacpress.com ] 파리바게뜨(www.paris.co.kr)에서 뜨거운 여름, 지친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시원한 빙수 6종을 출시한 것. 여름철 정통 팥빙수를 비롯해 블루베리, 녹차, 커피, 열대과일, 딸기 등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여섯가지 맛의 빙수가 소비자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건강식품으로 각광받는 블루베리 열매가 한 가득 들어간 블루베리빙수는 여름철 인기 제품이다. 새콤달콤한 블루베리와 부드러운 우유의 맛이 잘 어우러져 여름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다.


아이스커피 보다 더 차가운 커피빙수로 여름 더위를 날려보는 건 어떨까. 에스프레소의 달콤쌉싸름한 맛에 아몬드와 호두의 고소한 맛과 건강까지 더해진 커피빙수는 여름철에 커피 대신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이 밖에도 국내산 딸기로 맛을 낸 딸기 빙수, 팥 대신 파인애플, 키위, 망고 등 열대과일이 들어가 더욱 깔끔한 과일빙수, 녹차아이스크림과 녹차가루가 들어가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녹차빙수 등 입맛 따라 취향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사각사각 차가운 얼음에 부드러운 우유, 그리고 다양한 토핑이 곁들여진 파리바게뜨의 빙수 6종으로 달콤시원한 여름을 맞이해보자.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