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한 젤-트랜드워커 출시
상태바
아식스,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한 젤-트랜드워커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2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영욱 기자 / ykim@nacpress.com ] 아식스스포츠(회장 김운렴, www.asics.co.kr)가 이런 규칙적인 걷기 운동을 도와줄 워킹화 제품인 젤-트랜드워커를 추천한다. 워킹 운동 외에도 비비드한 컬러로 진이나 레깅스 등에 같이 착용해도 잘 어울려 언제 어디서든 패셔너블하게 신을 수 있다.


젤-트랜드워커는 트레이닝 콘셉트의 워킹화로 아식스 고유의 쿠션 시스템인 ‘젤(gel)’을 장착하여 장시간 걸어도 발이 아프지 않도록 해준다. 또한 오소케어 인솔(깔창)을 적용해 발에 꼭 맞춘 것 같은 편안한 피팅감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신발 내부의 습기 배출을 통한 향균, 향취 기능으로 워킹 시 쾌적함을 느끼게 해준다.


색상은 남성용과 여성용,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남성용은 블랙 칼라를 메인으로 운동화 끈과 아웃솔(겉창)에 엘로우 칼라로 강조하여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으며, 여성용은 깔끔한 화이트 색상에 하단 부분 핑크와 바이올렛 칼라로 포인트를 주어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가격은 11만원이다.

아식스스포츠 관계자는 “여름철 몸매 관리를 위해 꾸준한 워킹 운동이 제격인 만큼 오래 걸어도 발의 피로감이 적도록 해주는 아식스의 젤-트랜드워커를 신고 운동하는 것을 추천한다. 젤-트랜드워커는 운동할 때뿐 아니라 출퇴근, 쇼핑, 산책, 나들이 등 다양한 활동에서도 엣지있게 신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워킹화이다”라고 말했다.


NAC미디어 김영욱 기자 / y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