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예약사이트 아고다(agoda), 제트스타 항공사와 제휴
상태바
호텔 예약사이트 아고다(agoda), 제트스타 항공사와 제휴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6.03 0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nacpress.com ] 세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 아고다(www.agoda.co.kr)는 오늘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저가 항공사 중 하나인 제트스타 아시아 항공(Jetstar Asia Airways Pte Limited)과의 제휴를 발표했다.


제휴를 통해, 아고다의 수천여 개 호텔들이 제트스타 아시아 온라인 사이트에서 예약 가능하며, 두 회사는 곧 휴일 패키지 및 특별 행사를 제트스타 휴일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2003년에 설립된 제트스타 항공은 방콕, 홍콩, 상하이, 도쿄, 자카르타 및 호치민 시티 그리고 호주와 뉴질랜드내의 전 범위를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모든 주요 목적지까지 저렴한 비용으로 항공편을 제공한다. 그들의 중심지인 싱가포르부터 제트스타 항공은 아시아 내에서 17개의 다양한 목적지를 향하여 비행하며 8개의 아시아 언어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1년 2월에 제트스타 항공은 215,000명의 승객을 수송하였다.


아고다는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넓은 호텔 범위와 가장 광범위한 프로모션 목록으로 오랜 명성을 누려왔다. 아고다는 한국어를 포함한 중국어 간체 및 번체, 일본어, 태국어, 베트남어, 바하사 인도네시아어, 바하사 말레이시아어 등 32개 언어로 운영되고 있다.


아고다의 회장 로버트 로젠스타인(Robert Rosenstein)은, “두 독립단체는 지난 10년간 아시아 태평양 목적지에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아고다와 제트스타는 여행자들에게 항상 최고의 온라인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함께 일함으로써 저희는 더 뛰어난 상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언급했다.


제트스타의 아시아 기반 고객에게 아고다의 온라인 목록을 허용하면서 지난 3월부터 제휴가 시작되었다. 두 회사는 주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목적지를 대상 주간 거래 등 수 개월 내에 더 많은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