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온라인, 미션 달성 이벤트 실시
상태바
대항해시대 온라인, 미션 달성 이벤트 실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3.11 0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항해시대 온라인, 미션 달성 이벤트 실시


-합계 명성 500이상의 항해자가 참여 가능하고, 5가지의 미션을 통해 펜던트를 획득하면 아이템이 풍성
-미션은 매번 새롭게 추가되며, 새로운 미션이 업데이트될 시 이전의 미션은 참가 불가능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 중인 <대항해시대 온라인>이 10일부터 내달 4월 1일까지 미션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 자격은 합계 명성 500이상의 항해자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고, 각기 다른 5가지의 미션을 통해펜던트를 획득하여 ‘세비야’, ‘리스본’, ‘마르세이유’에 있는 유명한 수집가에게 전달하면 된다.

신비로운 힘을 지닌 펜던트는 모험가, 상인, 군인 등 각 직업별로 ‘GM을 찾아라’, ‘상륙지 대탐험’, ‘이프성 탈옥’, ‘선원의 규칙’, ‘시간을 달리는 배’ 미션을 해결하면 획득할 수 있고, 수집가에게 전달하면 직업에 맞는 각종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미션은 매번 새롭게 추가되며, 새로운 미션이 업데이트될 시 이전의 미션은 참여 불가능하다.

CJ인터넷 관계자는 “무료화 이후 많은 유저 분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대항해시대 온라인이 쾌속 순항을지속할 수 있었다”며 “향후 보다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변화되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션 달성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홈페이지(http://dho.netmarble.net/main.asp)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