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V코리아,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 론칭
상태바
MTV코리아,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 론칭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6.1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글로벌 뮤직 엔터테인먼트 채널 MTV와 롯데칠성음료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이 공동 제작하는 ‘아이돌 매력 대결 리얼리티 프로그램’ <매치 업(Match Up)>이 오는 22일(수) 밤 11시에 첫 방영한다.


<매치 업>은 ‘리얼리티’라는 하나의 포맷 안에 서로 다른 스타일의 신예 아이돌 그룹 ‘비원에이포(B1A4)’와 ‘블락비(Block-B)’를 배치해 동일하게 제공되는 주제에 대한 두 팀의 다양한 모습들과 매력을 보여주는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두 아이돌 그룹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음악적 컬러를 최대한 살려 팬심을 뒤흔들 예정.


힙합가수 조PD가 제작해 눈길을 끈 그룹 ‘블락비’는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실력파 아이돌 그룹이다. 힙합가수 특유의 자유분방하고, 솔직한 매력이 특징인 이들과, 반면 ‘비원에이포’는 만화에서 방금 튀어나온 듯한 꽃미남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그룹으로 외모 못지 않게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뛰어난 보컬실력까지 겸비해 두 팀의 서로 다른 끼와 매력들이 브라운관에 펼쳐진다.


약 8회에 걸쳐 방영될 <매치 업>에서는 두 아이돌 그룹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모습과 그 준비과정, 음악 방송 스케줄을 위해 연습하는 모습, 공연하는 모습 등을 통해 단순히 비주얼로만 승부하는 아이돌 그룹이 아니라는 점을 어필할 예정이다. 또한 음악 실력 외에도 다양한 미션과 솔직하고 적나라한 평소 생활 모습 공개 등을 통해 12명의 다양한 매력 및 넘치는 예능감도 볼 수 있다.

노래와 댄스연습, 팬사인회, 방송활동 모습 등 실제 두 그룹의 일상을 그대로 스케치, 리얼리티로 보여줄 <매치 업>은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두 그룹, 12명의 남자 아이돌들의 리얼한 모습을 담아내며 신선하고 유쾌한 아이돌 리얼리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MTV 채널을 통해 방영되는 <매치 업>은 오는 22일(수)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기타 자세한 내용은 MTV 코리아 홈페이지(www.mtv.co.kr)에서 찾아볼 수 있다. (사진=MTV코리아)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