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포스터 콘테스트 실시, 수상작은 방송엔딩에 노출
상태바
드라마 포스터 콘테스트 실시, 수상작은 방송엔딩에 노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6.1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SBS드라마스페셜 <시티헌터>(극본 황은경 최수진, 연출 진혁)가 ‘포스터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시티헌터> 포스터는 높은 퀄리티와 센스있는 구성으로 공개당시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그 명성을 이어, 이번 기회를 통해 네티즌이 직접 <시티헌터>의 또 하나의 메인포스터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것.

직접 제작한 <시티헌터> 포스터를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cityhunter)에 제출하면, 공정한 심사를 통해 <시티헌터> 메인 포스터로 지정, 1등에게는 국민문화상품권 100만원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특히, 수상작은 SBS<시티헌터> 방송 후, 엔딩부분에 노출할 예정이라 팬들의 관심이 더욱 높다. 이번처럼 콘테스트를 통한 수상작을 방송에 노출하는 것은 무척 이례적인 일.


오는 7월 3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포스터 콘테스트’에 현재 100여명이 참가한 상태다. 참가자들은 이민호-박민영-이준혁-황선희-구하라 등 출연배우들의 이미지를 다양하게 활용한 수준높은 작품들을 선보여, 제작진과 배우들도 관심있게 지켜보는 상황이라고.


1차로는 <시티헌터> 제작진이 후보작 10개 작품을 선정하고, 오는 7월 7일부터 13일까지 후보작들 중 네티즌의 투표결과와 제작진의 심사로 최종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작품 선정 및 발표는 7월 19일로 예정되어 있다.

이번 콘테스트에 출품된 작품을 감상한 네티즌들은 “이번에 새로 나온 공식포스터인 줄 알았어요. 대박!”, “우와, 다들 어쩌면 이렇게 잘하세요? 저 기죽어서 참여 못하겠어요.” 등 감탄하는 한편, “이 작품이 선정될 것 같아요!”라고 1등할 작품을 점쳐보는 등 활발한 의견을 나누고 있다.

SBS<시티헌터> ‘포스터 콘테스트’에 출품된 작품들은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cityhunter)에서 살펴볼 수 있으며, 오는 7월 3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