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캐세이 패시픽 항공사의 캐세이 홀리데이 주식회사와 제휴
상태바
아고다, 캐세이 패시픽 항공사의 캐세이 홀리데이 주식회사와 제휴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1.06.2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세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의 자회사 아고다(agoda.co.kr)는 오늘 캐세이 홀리데이 주식회사와 제휴를 발표했다. 캐세이 홀리데이는 캐세이 패시픽 항공사의 여행사 부문을 담당하는 회사로 아고다의 호텔 상품을 배포하게 된다.
?

캐세이 홀리데이는 캐세이 패시픽 닷컴(CathayPacific.com)에 호텔 목록을 제공하여 맞춤형 패키지 여행을 만든다. 패키지는 서울, 홍콩, 일본, 베이징 및 상하이 같은 항공사의 주요 대상 도시들을 포함한다. 캐세이 패시픽 닷컴을 통해 예약을 하게 되면 아고다의 전세계 목록을 볼 수 있게 되며 예약 즉시 확정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시아 대륙 전역과 캐세이 패시픽의 경로의 중심지들의 다양한 숙박을 선택할 수도 있다.


아고다와 협력하여, 캐세이 홀리데이는 100개국 이상의 국가에 여러 프로모션을 실시간 요금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여행객들은 캐세이 패시픽 항공의 65년 경력과 114개 도시를 경유하는 서비스를 통해 세계 최고의 여행지 호텔에서 큰 절감을 누리고 예약 즉시 확정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아고다 북아시아 전무이사 윌프레드 팬(Mr. Wilfred Fan)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이번 제휴는 두 회사에게 아주 자연스럽고 적합합니다. 아고다의 세계적인 호텔 범위와 캐세이의 광범위한 국제적 경로는 서로 조화를 이루며 두 회사 모든 고객에게 다국어로 서비스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지속적인 협력이 여행을 보다 쉽게 하고 현재 캐세이 패시픽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 예약을 하는 수백만의 해외 여행자들에게 큰 기회를 제공하게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케세이 홀리데이 주식회사의 전무이사 빈센트 리는 “캐세이 홀리데이는 우리의 온/오프라인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완벽한 서비스와 좋은 가격으로 멋진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고다의 세계적 범위와 프로모션 및 예약 즉시 확정은 우리의 우수 고객들을 위한 편의를 향상시키는데 지속적인 도움을 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