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로또, 낙첨복권 문화이벤트 진행
상태바
나눔로또, 낙첨복권 문화이벤트 진행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1.08.22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또복권 수탁사업자인 (주)나눔로또(대표이사 김경진)는 낙첨된 로또복권 소지자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프로모션 사이트(http://event.nanumlotto.co.kr)를 19일 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프로모션 사이트는 낙첨된 로또복권 소지자들에게 다시 한번 문화공연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또 한번의 행운을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다.

낙첨복권 이벤트는 올 12월까지 매월 각기 다른 문화 이벤트로 진행되며 뮤지컬, 연극, 콘서트 등의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첫 번째 낙첨복권 이벤트 응모기간은 9월 6일까지며 나눔로또 프로모션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 200명에게 뮤지컬 티켓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나눔로또는 이번 이벤트 프로모션 이외 복권기금 및 소비자 권익보호 캠페인, 복권 건전구매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도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매월 진행되는 ‘복권 과몰입 자가진단테스트 이벤트’와 다달이 진행하는 ‘공익 캠페인 이벤트’, ‘낙첨복권 이벤트’로 건전한 복권구입문화 정착과 소비자 권익보호에 힘쓸 예정이다.

향후 진행되는 이벤트 내용 및 응모는 나눔로또 홈페이지 (http://www.645lotto.net) 및 나눔로또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나눔로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사이트를 통해 문화이벤트 참여 등과 같은 국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복권의 신뢰성과 공익성 그리고 행복한 나눔의 의미를 알리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 NAC미디어 장민영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