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부산 소맥타워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하이트진로, 부산 소맥타워 프로모션 진행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2.03.09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는 소주와 맥주를 황금비율로 섞은 후 따라 마실 수 있는 소맥타워를 선보이고 부산에서 3월 10일까지 소맥타워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가 선보인 소맥타워는 소주와 맥주를 황금비율로 섞어 잔에 바로 따라 마실 수 있게 만들어졌고, 손잡이를 올리면 술이 나오는 형태로 본인이 원하는 만큼 잔을 채울 수 있다는 것이 장점. 또한, 소맥타워 내부에는 얼음이나 드라이 아이스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신선한 맛과 멋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소맥타워 프로모션은 부산 서면지역의 주요 업소에서 3월 10일까지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진행된다. 단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소맥타워 프로모션은 소맥타워를 이용해 가장 맛있는 소맥 레시피를 만드는 단체 고객에게 소맥타워와 단체사진, 액자를 선물하는 방식이다. 더불어 일반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게임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하이트진로는 최근 부산 서면 지역에서 디 트레일러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디 트레일러는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가 강한 드라이피니시d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려 클럽 분위기로 제작된 공간이다. 디 트레일러에서는 소비자들이 내부에서 사진을 찍는 포토이벤트와 함께 기념품을 제공했다.

그 밖에 하이트진로는 소맥 관련 마케팅 활동으로 소매점에 프로모션용으로 제공하는 맥주잔의 일부를 소맥 칵테일잔으로 변경했으며 소맥 자격증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소맥 칵테일잔은 재미있는 삽화가 들어간 4가지 버전이고 1:9부터 5:5까지 각자 주량에 맞는 비율로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기발한 소맥 레시피를 응모한 소비자에게 ‘소맥 자격증’을 지급한 소맥 자격증 온라인 프로모션이 큰 호응을 얻어 2차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통합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고,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소맥 문화를 주도하기 위해 소맥 관련 마케팅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며 “항상 하이트진로를 사랑해 주시는 부산 지역의 젊은 소비자들과 즐거운 술자리 문화를 공유하기 위해 부산 서면지역에서 소맥타워 프로모션과 디 트레일러를 연계하는 프로모션을 계획했다.”고 밝혔다.

[ NAC미디어 장민영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