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 봄맞이 대규모 콘텐트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넥슨, 엘소드 봄맞이 대규모 콘텐트 업데이트 실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3.27 0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엘소드 봄맞이 대규모 콘텐트 업데이트 실시


-‘마을’ 개편, ‘초보자용 가이드북’, ‘저사양 PC용 옵션’ 등 신규 콘텐트 추가
-파티 유지 기능, NPC 역할 추가, 퀘스트 UI 개편 등의 업데이트도 단행
-4월 8일까지 총 5개 게임 이벤트 진행해 게임 아이템과 추가 경험치 제공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26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 엘소드(ELSWORD)에서 봄맞이 대규모 콘텐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게임 내 ‘마을’ 개편을 중심으로 ‘초보자용 가이드북’, ‘기능 보강된 월드맵’, ‘내구도 표시 UI’, ‘저사양 PC용 옵션’, ‘던전 프롤로그’ 등의 신규 콘텐트가 추가된다.

새로 개편된 ‘마을’은 기존에 대기방과 광장에만 한정이 되어있는 게이머간 커뮤니케이션 장소를 확대한 공간이며, 이곳을 통해 ‘게이머간 커뮤니케이션’, ‘퀘스트 진행’, ‘아이템 구입’, ‘파티(party) 플레이를 위한 게이머 모집’ 등이 모두 가능하다.

‘마을’ 개편과 맞물려 파티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고, 단순히 퀘스트 진행과 상품 판매만 담당했던 ‘NPC(Non Playable Character)’가 강화, 속성, 장비 수리 등의 역할도 수행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퀘스트 UI 개편’과 ‘커뮤니티창 통합’ 등의 업데이트가 단행돼 더욱 편하게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됐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4월 8일까지 총 5개의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부활석 큐브’, ‘COBO 모험 패키지’ 등의 게임 아이템과 추가 경험치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