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혼 사실 알려
상태바
박진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혼 사실 알려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3.27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진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혼 사실 알려


-결혼 10년 만에 이혼
-닮은 점보다 다른 점 많아져서.. 이혼사유


[뉴스 애니한닷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 27일 오전 가수겸 제작자인 박진영은 JYP엔터테인먼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이혼 사실을 알렸다.

박진영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심경과 이혼 사실을 상세히 공개 했였다.

-이하 내용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박진영 입니다.

홈페이지에 글을 올릴 땐 언제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서였는데, 오늘은 안 좋은 말씀을 드리기 위해 글을 쓰려니 마음이 무척 무겁네요.

제 개인적인 일이라 모두 정리가 된 후에 여러분들께 말씀 드리려 했지만 일부 언론에서 취재를 통해 보도를 하려고 해 제가 직접 여러분들께 먼저 말씀 드리는 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으로 이렇게 글을 쓰게 됐습니다.

저는 20살 때 만난 제 첫사랑과 지난 16년이란 시간을 함께 지냈습니다. 제 인생에서 가장 소중하고 아름다웠던 시간들을 함께하며 열렬히 사랑했지만, 몇 년 전부터 둘 사이가 조금씩 멀어지기 시작했습니다.

20살 때 우린 분명 닮은 점이 참 많은 사람들이었는데, 16년이란 시간 동안 우린 조금씩 다른 방향으로 자라서, 어느새 닮은 점보단 다른 점이 더 많아 졌다는 걸 알았습니다.

몇 년 간의 고민과 방황 끝에 우린 결국 헤어지기로 했습니다. 저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 앞에서, 또 팬 여러분들 앞에서 한 약속을 지키지 못해 죄송합니다.
일 적으로도, 개인적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제가 많이 부족한가 봅니다.

많이 고민하고, 많이 방황해서 언젠가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이상 내용전문-

가수뿐만 아니라 제작자로써 성공을한 박진영은 국내 활동보다 해외 활동의 비중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사이가 멀어지게 된 것으로 보인다.
자신의 입장을 기자들의 취재로 인한 보도보단 당당하게 직접 자신이 알려야 할거 같다는 마음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혼 사실을 알리게 된거 같다.

<에이 스타 뉴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