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이색선물 이브자리 어떠세요?
상태바
어린이날 이색선물 이브자리 어떠세요?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3.05.0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답고 건강한 침실문화를 선도하는 국내1위 침구브랜드 이브자리에서 어린이날 이색선물로 아이의 취향과 수면습관, 방 분위기 등을 고려한 어린이 굿잠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브자리 홍보팀 고현주 팀장은 “아이들도 어른들처럼 좋은 잠을 잘 수 있어야 키도 쑥쑥 자란다. 때문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들로 침실을 꾸며줘야 한다”며 아이들의 굿잠 세트 필요성을 강조하며 이브자리 어린이 굿잠 침구류를 올해 어린이날 이색선물로 추천한다.

이브자리의 전 제품은 N-BIO 항균처리가 되어 피부가 연약하고 예민한 아이들에게 더욱 좋다.

인기만화 캐릭터 친구 로보카폴리 버블과 함께 꿈나라로 슝슝

로보카폴리 버블은 만화 속 등장 캐릭터들의 개성을 살려 재미있게 표현한 디자인으로 이불, 베개커버, 패드의 3점 SET로 구성되어 아이에게 좋아하는 캐릭터 친구와의 잠자리를 선물할 수 있다. 특히 촉감이 부드럽고 시원한 면60수 아사 소재로 피부가 예민한 아이에게 좋고, 워싱 가공하여 물세탁 후에도 변형이 없다.

로보카폴리를 좋아하는 여자아이, 남자아이 모두에게 선물할 수 있는 단품, 로보카폴리 큐브도 있다. 로보카폴리 큐브는 소프트한 파스텔 컬러매치와 잔잔한 레이아웃이 아이 방을 화사하게 연출한다. 또한 양면사용이 가능해 방안 분위기를 그때그때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땀이 많고 몸부림이 심한 아이를 위한 로보카폴리 스타 참숯베게

로보카폴리 스타 참숯베개는 단단하면서도 통풍이 잘 되는 참숯을 함유한 칩베개로 수면 시 땀을 많이 흘리는 아이에게 좋고, 참숯성분이 냄새를 잡아주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0*70cm의 긴 사이즈로 수면 시 움직임이 큰 아이에게 적합하다.

공주님의 소녀감성을 위한 러블리한 쁘띠퍼핏, 쁘띠퍼핏 이불세트는 핑크컬러와 아기자기한 도트, 인형 모티브가 어우러져 소녀감성을 느끼게 하는 제품이다. 워싱 가공하여 세탁 후 형태 변형이 없으며 촉감이 부드럽고 시원한 면60수 아사 소재로 피부가 예민한 아이에게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