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 김제동, 고창석, 조정치와 함께 화보, 광고 영상 공개
상태바
베이직하우스, 김제동, 고창석, 조정치와 함께 화보, 광고 영상 공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3.05.13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5ae685360e6084ed88730ceae558039.jpg

베이직하우스는 방송인 김제동, 배우 고창석, 음악인 조정치를 오가닉 라인 모델의 새로운 모델로 전격 발탁하고, 지난 5월 1일 오가닉 여름 화보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오가닉 광고는 GOOD PEOPLE, GOOD ORGANIC이라는 슬로건 아래 방송인 김제동, 고창석, 조정치와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오가닉 스토리를 담아냈다. 세 명이 각각의 테마, 김제동 편 - 오가닉 토크, 고창석 편 - 오가닉 댄스, 조정치 편 - 오가닉 송 등 각자에게 가장 편안하고 자유로운 방식으로 오가닉에 대한 생각을 담아냈다.

김제동은 특유의 입담과 애드립으로 촬영 내내 즐거운 분위기를 주도했으며, 배우 고창석은 뮤지컬 배우의 기지를 발휘해 5분만에 동작을 익혀 귀여운 오가닉 댄스를 완성했다. 조정치는 촬영이 마무리 되자 그대로 자리에 누워 자연스러운 평소 모습 그대로를 보였다.

베이직하우스 오가닉 라인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진정성있는 기업’이라는 이념에서 출발해 국제 오가닉 섬유 표준 인증인 GOTS를 획득하였다. 유기농으로 재배한 목화로 면을 만들고 손으로 재단하고 봉제하는 등, 소비자와 만나는 전 과정이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베이직하우스의 유기농 라인 제품은 조금 더 수고로운 방식으로 제작되지만 유해물질을 최소화하여 지구와 사람에게 모두 유익한 진정한 오가닉 제품이다.

베이직하우스 황태영 상무는 "김제동, 고창석, 조정치는 각자의 분야에서 진솔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베이직하우스의 오가닉 라인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진다 생각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즐거운 방법으로 촬영된 이번 영상은 독특한 패션 브랜드의 광고로 고객과 유쾌하게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