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 Pro 대학생 지원 프로젝트 진행
상태바
LG전자, G Pro 대학생 지원 프로젝트 진행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3.05.23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985ee28a5e9bd714e57485140868ad6.jpg

LG전자는 SK텔레콤과 함께 대학가 축제 기간에 맞춰 오는 6월 10일까지 G Pro 대학생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 프로젝트는 최신 스마트폰에 대한 이해도와 관심도가 높고 주변에 대한 영향력도 큰 대학생을 대상으로 준비하였다.

최근 정부의 보조금 규제로 인하여 소비가 위축된 대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한 이벤트로 대학생들의 스마트한 캠퍼스 생활을 위해 옵티머스 G Pro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 시 대학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경품 등 실질적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대학생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LG전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대학캠퍼스 내 체험존을 운영하며, SK텔레콤 용 옵티머스 G Pro 또는 옵티머스 LTE3를 구매한 학생들에게는 G Pro 퀵 커버와 무선충전패드 60% 할인 쿠폰 또는 대용량 보조 배터리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10명 이상이 해당 제품을 구매 및 개통한 대학 동아리를 대상으로 포켓포토, 에어워셔와 소형냉장고, LG 3D 스마트 TV 모니터, LG HD LED TV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LG전자는 이번 대학생 지원 프로젝트 이외에도 옵티머스 G Pro 출시 후 탐앤탐스 및 카페베네와 연계한 G Pro 체험존 운영, 기존 대화면폰 사용자들을 대상의 G Pro 무상 체험 프로모션, 글로벌 출시 기념 무선충전세트 100% 증정 이벤트, G Pro 송 편곡 이벤트 등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을 위해 적극 다가가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LG전자의 이러한 소비자 밀착형 프로모션은 소비자에게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최근 정부의 보조금 규제 강화 후 단순히 단말기 출고가 가격을 인하하고 있는 타사들의 움직임과는 달리,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얼어붙은 모바일 시장을 활성화시키고 있다는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이에 대해 “법정 수준 이상의 보조금 지급이 제한되면서 다양한 고객 서비스의 확대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 ‘옵티머스 G Pro’와 같은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최근 갤럭시S4의 출시로도 녹이지 못한 모바일 시장의 빙하기가 짧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