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엽, 사랑에 관한 솔직한 러브 토크 화제
상태바
가수 정엽, 사랑에 관한 솔직한 러브 토크 화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3.05.31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026e1dd81cb0103258390686e70d2d.jpg

가수 정엽의 솔직담백한 연애 조언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정엽은 최근 프리미엄 밀맥주 호가든과 함께 신곡 프로젝트인 리얼 러브 송에서 사랑과 연애에 관한 다양한 조언을 해주는 러브 토크를 진행하며 연애에 관한 14가지 고민을 네티즌과 함께 공유하고, 이와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평소 연애에 대한 솔직한 표현으로 사랑 받아온 정엽은 이번 토크에서도 거침없는 입담과 솔직담백한 연애 조언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최근 연예계에 연상연하 스타커플들이 잇달아 탄생하며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연상연하’와 관련된 주제에서 정엽은 “사랑은 본능적이고 말초적인 것이기에 생물학적 나이는 애초에 관심거리조차 안될 수 있다”는 소신 있는 의견을 남기며 눈길을 끌었다.

이와 관련해 네티즌들은 “내가 매력을 느낀 사람이 우연찮게 연상 혹은 연하였을 뿐 나이를 따진 건 아니다”, “다른 세대를 살고 있다는 신선함과 의외의 모습에서 연상연하의 매력을 느낀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호가든 리얼 러브 송 프로젝트의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진행되고 있는 러브 토크는 사랑과 연애에 관한 다양한 주제에 대해 정엽과 네티즌들이 서로의 생각을 나누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등 2030 젊은 층의 사랑과 연애에 관한 다양한 시각을 엿볼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정엽은 프리미엄 밀맥주 호가든과 함께하는 ‘리얼 러브 송 프로젝트를 통해 2030 젊은 층의 러브 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어 직접 노래를 만들고 정식 음원으로 발표할 계획이다. 또한, 리얼 러브 송 프로젝트에 참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직접 노래를 불러주고, 사랑 고백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회도 마련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