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팬들과 미팅 현장! 미소, 각선미, 재치 3박자가 살아있네
상태바
하지원, 팬들과 미팅 현장! 미소, 각선미, 재치 3박자가 살아있네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3.06.10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abf5e1365e4e71c33838b7f010d3c76.JPG

패션그룹형지의 국내 대표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 주최로 지난 8일 개최된 에코마일 힐링캠프 중 브랜드 전속모델인 배우 하지원과 함께하는 힐링 토크 콘서트를 진행, 가족 팬들의 마음을 녹여주였다.

이번 이벤트는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신규 아웃도어 라인 에코마일 론칭을 기념하며 마련한 행사로, 100팀의 가족이 참가해 새로운 여가 문화로 자리잡은 캠핑을 편안하게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활동과 볼거리를 제공했다.

하지원과 함께하는 ‘힐링 토크 콘서트’는 참여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하지원은 가족들의 사전에 응모한 사연을 읽어주고 이야기를 나누며 참여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했으며, 특유의 발랄한 미소와 재치있는 말솜씨로 좌중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친환경 어쿠스틱밴드 민트그린의 음악으로 캠핑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모델인 하지원은 “캠핑을 꼭 해보고 싶었지만 기회를 마련하기 힘들었는데 야외에 나와 캠프를 즐기는 가족들을 보니 내 마음이 오히려 힐링이 되는 것 같다”며 미소를 지었다.

이날 하지원은 스타일리시한 레트체크 패턴을 활용한 발랄한 매력을 부각시켜 주는 스포티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이날 착용한 룩이 하지원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발휘해 직접 매치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체험 활동으로 텐트 설치 및 도구 사용법을 교육하는 아웃도어 클래스, 물고기 잡기, 오디 따기, 시골 길을 걷는 트래킹 등의 프로그램을 마련해 평소 도심에서 할 수 없었던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하지원과 함께하는 힐링 토크 콘서트와 온 가족이 함께 야외에서 영화를 즐기는 ‘아웃도어 시어터’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