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360, 'NXE', 19일 국내 런칭
상태바
XBOX 360, 'NXE', 19일 국내 런칭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8.11.19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월 19일, Xbox 360이 펼치는 ‘새로운 세상’ (Xbox 360 New Xbox Experience) 런칭
- 전 세계 게이머와 무료로 즐기는 소셜 네트워킹 기능, 게임 소셜 네트워킹 지형 바꿀것
- 11월 21일, 홀리데이 패키지 상품 출시, 기존 콘솔 가격에 쿵푸팬더와 레고 인디아나존스 타이틀까지 함께 제공하는 선보여
- “프리미엄 온라인 서비스와 매력적인 가격으로 올 겨울, 국내 콘솔 게임 시장의 저변을 한껏 넓힐 것으로 기대”

Xbox 360이 콘솔 게임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연다.

차세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문화를 이끌고 있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는 금일 전세계 26개국 게이머를 대상으로 콘솔 게임 시장의 변화를 선도할 ‘새로운 Xbox 세상: NXE (New Xbox Experienc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새로운 Xbox 세상: NXE(New Xbox Experience)’ 는 Xbox 360의 온라인 네트워크 서비스인 Xbox LIVE를 통해서 차세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통합적으로 즐길 수 있는 무료 온라인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이다.

특히, 11월 21일 선보이게 되는 연말 시즌 상품인 ‘홀리데이 번들 패키지’ 경우 Xbox 360 60GB Pro 콘솔과 Elite 콘솔에 쿵푸팬더, 레고 인디애나존스 2개의 타이틀을 함께 묶어 기존 가격 그대로인 36만 9천원과 48만 8천원에 제공하게 된다.

NXE(New Xbox Experience) 새로운 기능:
? Xbox 360으로 즐기는 파티 : Xbox 360을 통해 가상의 파티를 만들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도 있다. 최대 7명까지 친구들을 모아 함께 게임 플레이를 즐겨보자. 나만의 사진은 물론 내가 좋아하는 “헤일로 3” 맵 팩 이미지를 친구들과 공유하거나, 음성 채팅으로 밤을 지샐 수도 있다. NXE로 엔터테인먼트는 함께 즐기는 이벤트로 변모할 것이다.

? Xbox 360으로 표현되는 나 : 직접 꾸밀 수 있는 애니메이션 아바타로 나만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겨보자. 아바타를 멋지게 꾸며서 전 세계 친구들과 파티를 여는 것은 어떨까. 원래의 내 모습도, 상상 속의 내 모습도 모두 표현할 수 있는 나만의 아바타로 새로운 Xbox 360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의 중심 : NXE는 비디오 게임기 중 가장 많은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제공한다. (국가별 제공 사항은 차이가 있음) Xbox LIVE 마켓플레이스는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원스톱 디지털 다운로드 센터로 전용 게임 데모와 미리보기 컨텐츠 외에도 다양한 캐주얼 게임 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용 방법: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하드 디스크나 256MB 이상의 메모리 등 저장 장치를 갖고 있는 Xbox 360 사용자라면 누구나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 올 가을부터 NXE를 이용할 수 있다. 일부 기능의 경우 하드 디스크가 필요할 수 있으며, Xbox LIVE 골드 회원 자격 및 추가 요금이 부가될 수 있다. 시스템 요구 사항은 http://xbox.com/live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자 제품 역사 상 최초로 무료 소프트웨어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NXE는 더 많은 재미와 엔터테인먼트 컨텐 를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참신한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