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런웨이 KOREA, 최종 3인의 파이널 컬렉션 화제
상태바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최종 3인의 파이널 컬렉션 화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4.06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최종 3인의 파이널 컬렉션 화제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3명 최종 우승후보의 파이널 컬렉션 펼쳐
-배우 조민기, 김성수 등의 스타들과 패션계 관계자
-1천 여명의 관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화려하게 펼쳐져
-파이널 컬렉션은 오는 18일(토) 밤 12시 방송될 예정


[뉴스 애니한닷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우승자는 과연 누가 될까?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KOREA>의 최종 우승후보 3명의 파이널 컬렉션이 지난 2일(목) 저녁 7시 학여울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의 서울패션위크 무대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

이 날 파이널 컬렉션은 행사 2시간 전부터 쇼를 기다리는 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어, <프로젝트 런웨이 KOREA>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1천명에 달하는 관람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화려한 쇼가 펼쳐진 것.

특히, MC 이소라와 심사위원 김석원 디자이너, 신유진 편집장, 멘토인 간호섭 교수 외에도 탤런트 조민기와 김성수 등의 국내 스타들, 조성경, 정욱준 등 유명 디자이너들을 비롯한 패션업계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컬렉션 무대에 선 최종 3명의 후보 중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우승자가 결정될 예정. 이들의 화려한 파이널 컬렉션 무대와 최종 우승자는 오는 18일(토) 밤 12시 방송되는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마지막 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파이널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는 최종 후보 3명은 오는 4일(토) 밤 12시 방송되는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9화에서 공개될 예정.

<에이 스타 뉴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