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줄리엣' 뮤직비디오 완성작 드디어 공개 [동영상]
상태바
서태지, '줄리엣' 뮤직비디오 완성작 드디어 공개 [동영상]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4.06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태지, '줄리엣' 뮤직비디오 완성작 드디어 공개 [동영상]


-수백억년전의 화성에서 만나게 되는 운명적인 줄리엣과의 애틋한 사랑이야기
-호주로케로 촬영된 8집의 다섯번째 블록버스터급 뮤비

[뉴스 애니한닷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 서태지의 ‘Juliet’ 뮤직비디오 그 완성 작이 오늘 곰티비(www.gomtv.com) 등 온라인 사이트들을 통해서 공개되었다. 지구인인 한 남자가 사고로 버뮤다 삼각지대에 존재하는 웜홀을 통해 인류의 기원인 “태초의 화성”에 시공을 초월하여 도달한다. 그 곳에서 운명적인 여인인 ‘줄리엣’과 만나게 되지만 단 하루의 신기루 같은 사랑을 나누고 안타까운 이별하게 된다. 이후 남자는 또다시 약속된 시간(그랜드 얼라인먼트가 진행되는 시간)에 줄리엣을 찾아 화성으로 가지만 이미 화성은 지구와 같은 온난화로 인해 생명체가 살 수 없는 사막으로 황폐해져 버렸다는 스토리를 담은 이 뮤직비디오는 “태초의 화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이국적인 자연의 정취가 가득한 ‘호주’ 에서 촬영되었다.

화성탐사선이 착륙하여 화성의 기원과 생명의 흔적을 찾고자 하는 이 시점에서, 과거 화성에 아름다운 문명과 비밀스러운 애틋한 사랑이 존재했을 거라는 미스터리한 가설을 통해 지구의 언어로는 전해질 수 없는 순수하고 애틋한 사랑이야기와 그 화성의 역사와 진실을 조작하는 배후세력의 음모론을 뮤직비디오를 통해 표현했다.

이를 위해 호주와 한국의 각지에서 펼쳐지는 서태지밴드의 열정적인 연주모습과 모델 예학영, 최준영이 연인이 되어 운명적인 사랑을 나누는 장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구의 중력을 거스르는 듯한 와이어 씬 역시 본 뮤비의 독특한 볼거리이다.

싱글 전 곡의 뮤직비디오를 모두 블록버스터 급 스케일로 제작해 온 서태지. 8집 활동기간 중에 막대한 제작비를 투입해 벌써 5편의 초대형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내고 있으며 이는 매번 새롭고 가치 있는 것을 창조하고자 하는 서태지의 또 하나의 새로운 도전이 될 것이다. 2009년 상반기 그의 힘찬 행보와 돌풍을 통한 가요계의 활력이 기대된다.


<에이 스타 뉴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