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케이윌 클럽99° 에 팬들 초청
상태바
멜론, 케이윌 클럽99° 에 팬들 초청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5.04.0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론이 6번째 미니앨범 [RE:]로 돌아와 음원차트 상위권을 지키며 인기몰이 중인 케이윌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클럽99°’ 이벤트에 멜론 고객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멜론 클럽99°는 최고의 아티스트와 뜨거운 팬들이 가까운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멜론만의 프리미엄 이벤트이다.

오는 11일 열리는 케이윌의 클럽99°는 ‘케이윌과 함께 만드는 봄날의 추억’이라는 주제로 라이브 무대부터 퍼포먼스,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앨범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는 ‘회신(re)’토크까지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된다. 또 이날 팬들을 위한 스페셜 무대가 준비 되어 있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7일까지 멜론 PC웹 및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150명(1인1매)에게 티켓을 증정한다. 멜론 유료회원이라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8일이다. 아쉽게 초대받지 못한 고객들에게는 멜론 굿즈(300명)를 증정한다.

멜론에서 케이윌과 팬 맺기를 하면 뮤직비디오는 물론 다양한 영상과 사진, 소식과 정보 등을 소식으로 받을 수 있으며, 클럽99° 초대뿐만 아니라 친밀도 기반의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까지 참여 가능한 기회를 누릴 수 있다. 또, 케이윌과 친밀도가 높을수록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친밀도를 높이려면 케이윌의 음원, 영상, 사진을 감상하고 '좋아요'를 누르거나 멜론아지톡에서 팬들끼리 교류해도 친밀도가 올라간다.

멜론 클럽99°는 단순 음악청취에서 벗어나 이용자의 모든 활동이 스타와의 ‘친밀도’에 반영되어 팬미팅까지 이어지며, 아티스트와 팬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다.

지난해 플랫폼 개편과 함께 처음 선보인 이후 위너를 시작으로 비스트, 비투비, 갓세븐 등의 인기 아티스트들이 친밀도가 높은 팬들을 대상으로 미팅을 열어 화제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