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멜론 팬 수 4만 명 돌파 기념 인증샷 공개
상태바
EXID, 멜론 팬 수 4만 명 돌파 기념 인증샷 공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5.06.16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efa95f8203616d359bda2cbf0abf916.jpg

돌풍의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EXID가 NO.1 음악사이트 멜론 내 아티스트 플러스 활동으로 멜론 맺은팬 수 4만 명을 넘겨 화제다.

EXID는 이를 기념해 이들을 걸그룹 정상에 있게 해준 ‘위 아래’의 후속곡이자 또 다른 음원 순위 열풍을 몰고 온 ‘아예(Ah Yeah)’의 마지막 공개 방송 대기실 사진을 EXID 공식 팬 카페와 멜론 아티스트 플러스에 동시 공개했다.

아티스트 플러스에는 EXID의 사랑스러운 완전체 모습은 물론 멤버 개개인의 색깔이 고스란히 드러나 있는 개인 샷까지 게재되며 팬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그 동안 EXID는 멜론 아티스트 플러스에 방송 무대 대기실 사진, 생일 축하 이미지, 출연 음악 방송 영상 등 EXID의 공식 팬 카페에서만 볼 수 있었던 모습을 게재해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EXID는 아티스트에 대한 전체 이용량을 하루 단위로 집계한 순위인 멜론 아티스트 랭킹에서도 꾸준히 걸그룹 1위를 유지해, EXID의 적극적인 아티스트 플러스 활용에 대한 팬들의 사랑의 반증을 보여주기도 했다.

EXID의 멜론 맺은팬 4만 명 돌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빨리 팬 5만 명도 찍읍시다!”, “멜론 팬 4만 명 돌파 축하합니다”, “EXID 정말 많이 성장해서 뿌듯하다. 더 잘되길!”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오랜 무명 생활 끝에 나날이 빛을 발하고 있는 EXID를 향해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