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힙합 조상 피타입이 선곡한 플레이리스트 공개
상태바
멜론, 힙합 조상 피타입이 선곡한 플레이리스트 공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5.07.06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론이 제공하는 신개념 아티스트-팬 소통 서비스인 아티스트 플러스를 통해, '쇼미더머니 시즌4' 최고 이슈메이커 피타입이 선곡한 ‘리얼 힙합’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피타입은 ‘쇼미더머니에선 볼 수 없지만 주목해야 할 한국 힙합 15’를 선보였다. “힙합을 표방하면서 제작진은 힙합을 모른다”며 쇼미더머니 제작진을 본격 저격했던 피타입이 생각하는 ‘진짜 힙합’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피타입의 플레이리스트는 힙합계에서 ‘재야의 강자’로 소문난 국내 힙합 아티스트들의 곡으로 채워져 남다른 ‘거장의 취향’을 만나볼 수 있다.


자신의 가족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다룬 래퍼 JJK의 ‘고결한 충돌’부터 물질만능주의 시대에 대한 단상을 노래한 수다쟁이의 ‘북가좌동’을 비롯, 세 명의 래퍼들의 내림굿 현장을 표현한 듯한 딥플로우의 ‘작두’ 등 힙합 마니아를 대동단결 시키는 최고의 한국 힙합 뮤직을 들을 수 있는 것.


멜론 ‘아티스트 플러스’는 아티스트가 직접 콘텐츠를 포스팅하며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멜론 이용자들은 좋아하는 스타의 콘텐츠를 수시로 접할 수 있다. 또한,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아티스트의 솔직한 메시지와 추천곡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멜론 고객들의 뮤직라이프에 신선한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