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 eXP, 인텔과 함께하는 히어로즈 전국 PC방 대회 결승전 진행
상태바
GOM eXP, 인텔과 함께하는 히어로즈 전국 PC방 대회 결승전 진행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5.07.10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01478e9e75d213749364efbecb3173.png

GOM eXP는 인텔과 함께하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전국 PC방 토너먼트의 챔피언 선발전을 오는 12일 진행한다.

‘히어로즈 전국 PC방 토너먼트’는 GOM eXP와 리그앤토너먼트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인텔이 후원하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아마추어 대회다.

여러 지역에 걸쳐 300여 팀이 참여한 이번 대회는 전국 PC방을 무대로 한달 간 뜨거운 승부가 진행됐다.

지난 주말 진행된 진영 결정전에서는 서울 베네치아 PC방의 '아옳’팀이 서부진영 대표로 선발되었으며 경기 젠 PC방의 'ff.'팀이 동부진영 대표로 결정되며 각각 결승전에 이름을 올렸다. 양 팀은 오는 12일 일요일 진행되는 챔피언 선발전에서 우승컵을 향한 맞대결을 벌인다.

‘히어로즈’ 국내 첫 공식리그의 첫 번째 우승에 도전하게 되는 두 팀은 인벤이 주최하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커뮤니티 오픈 토너먼트에서 이미 한 차례 만난 적이 있다.

당시에는 '아옳'팀이 'ff.'팀을 상대로 승리한 바 있는 만큼 ‘아옳’팀은 강력한 우승 후보로 여겨지고 있으며 'ff.'팀은 이번 챔피언 선발전에서 지난 패배의 설욕을 노린다는 각오다. 챔피언 선발전은 7전 4선승제로 진행되며 12일 오후 2시부터 GOM eXP 스튜디오에서 생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