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청순요정돌 에이핑크 영상 공개
상태바
멜론, 청순요정돌 에이핑크 영상 공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5.07.24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aefa430ec56b56cc277203839690d35.jpg

멜론은 에이핑크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은 멜론 TV ‘더큐멘터리’와지난16일에 열린 컴백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영상을 각각 공개했다.

이번에공개된 영상은 에이핑크의 컴백 이슈와 함께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멜론 TV ‘더큐멘터리’ 에이핑크 편은 공개하자마자 17만 조회수를 돌파했고, 에이핑크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영상도 10만 조회수를 돌파해 역시명불허전이라는 반응이다.

먼저, 틴탑, 비투비에이어 공개된 멜론의 신개념 토크쇼 ‘더큐멘터리’ 에이핑크편은 에이핑크의 엉뚱하면서도 애교 넘치는 장면이 여러 번 연출돼 남자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본인을 포함한 멤버 전원이 ‘노잼 멤버’로 지목해 에이핑크 공식 노잼 멤버로 등극한 손나은이 명예회복을위해 야심차게 MC 브라이언의 흉내 개인기를 선보였다. 브라이언은자신의 흉내인 것을 전혀 알고 있지 못하다가, 자신의 흉내인 것을 알고 “내가 전수해주겠다”며 다이나믹한 시범을 보여줬다. 시범을 보고 다시 따라하는 손나은을 보고 브라이언은 “노잼일지 몰라도이 분량을 꼭 살려달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각종 포털 사이트를 장식했던 에이핑크의 두 번째 정규 앨범 PinkMEMORY 발매기념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영상도 멜론에 공개돼 쇼케이스 현장에서 함께 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영상에서는 팬들과의 Q&A 이벤트를 통해 정은지와 윤보미가연출한 키스타임과 팀 내에서 ‘섹시함’을 맡고 있는 오하영이개발한 그녀만의 새로운 막춤, 박초롱이 팬들에게 선물한 ‘애교퍼레이드’가 나오며 팬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