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 핫식스 GSL 시즌 3 조지명식 28일 생방송
상태바
eXP, 핫식스 GSL 시즌 3 조지명식 28일 생방송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5.08.25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XP는 오는 28일 2015 핫식스 GSL 시즌3 조지명식을 생방송 한다고 밝혔다.

‘2015 핫식스 GSL 시즌3’는 eXP가 주관하고 핫식스가 후원하는 스타크래프트II 글로벌 e스포츠 대회다.

이번 16강 조지명식은 28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 대치동에 소재한 프릭업(구 GOM eXP 스튜디오)에서 생중계되며 이영호(KT Rolster_Flash), 정윤종(mYinsanity_Rain), 조성주(JIN AIR GREEN WINGS_Maru), 김유진(JIN AIR GREEN WINGS_sOs)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선수들의 직접 지명으로 진행되는 조지명식에서는 매 시즌마다 다양한 스토리가 탄생했던 만큼, 이번 시즌 역시 상위 라운드 진출에 유리한 조를 구성하기 위한 참가선수들의 치열한 설전과 신경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영호는 지난 2014년 시즌 3 조지명식에서 대 활약하며 이른바 ‘조지명식 우승’을 한 후 1년만에 다시 조지명식에 참가하고 지난 시즌에서 재미있는 입담을 선보인 정윤종, 김유진 등도 활약이 예상된다.

이번 조지명식에서는 지난 시즌 우승자 정윤종과 준우승자 한지원, GSL 포인트 상위순위인 원이삭(yoe Flash Wolves_PartinG), 김준호(CJ ENTUS_herO)까지 총 4명이 시드권을 행사하며 GSL 포인트 순위에 따라 순차적으로 상대할 선수를 지명한다.

정윤종에게는 지명이 완료된 후 시드권자를 제외한 선수의 자리를 변경할 수 있는 1회 교환권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