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 네이트 '함께웃자 대한민국' 희망캠페인 전개
상태바
SK커뮤니케이션즈, 네이트 '함께웃자 대한민국' 희망캠페인 전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4.30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커뮤니케이션즈, 네이트 '함께웃자 대한민국' 희망캠페인 전개


-한국문화예술위, 씨너스와 함께 국민응원행사 3개월간 진행
-웃음사진 공모전 등 참여하면 현금 300만원 등 경품 푸짐

오랜 경기 침체의 여파로 활력을 잃은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이 열린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웃음을 주제로 다양한 네티즌 참여 행사를 진행하는 ´함께웃자 대한민국´ 캠페인의 공식 사이트 ´스마일 네이트(smile.nate.com)´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함께웃자 대한민국´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오광수 위원장)가 주최하고 멀티플렉스 체인 ´씨너스´와 ´네이트´가 공동기획한 공익 캠페인이다. 온라인을 통해 웃음 사진공모전, 웃음 영화제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진행되며, 향후 전국에 있는 씨너스 영화관에서 사진전시회, 웃음 영화제 등을 개최해 전국민과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나눌 계획이다.

SK컴즈는 네이트 외에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싸이월드, 메신저 네이트온을 통해 캠페인 홍보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스마일 네이트´ 사이트에서는 스타들이 전하는 행복메시지를 감상할 수 있다. 현재 가수 슈퍼주니어의 강인, 임창정, 배우 김민정, 강혜정 등 스타급 연예인들의 웃는 사진과 희망 메시지를 담은 사인이 공개되고 있으며, 캠페인 기간동안 알렉스, 정려원, 정재영, 김승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스타들의 메시지가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이다.

웃음 사진 공모전과 같은 네티즌 참여 코너도 마련되었다. 본인이나 가족, 연인, 친구의 가장 행복한 순간을 담은 사진이나 웃음을 자아내는 사진을 응모하면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수상작으로 선정되면 최고 300만원의 상금과 아이팟 터치 8G, DVD플레이어, 닌텐도DS,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 공모는 내달 29일까지 가능하다.

웃음 이야기 공모전도 진행한다. 내가 겪었던 일 또는 주변에서 일어났던 일 가운데 재미난 이야기를 자유롭게 올리고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되었다. 참가자 중 총 300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1인2매)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씨너스 영화관 전국 6개관에서 네티즌이 뽑은 국내외 코믹영화 50여 편을 상영하는 ´웃음 영화제´가 개최될 예정이며, 웃음과 관련된 공연에 초대하는 ´웃음 문화산책´ 코너도 오픈 할 계획이다.

이 캠페인은 오는 7월말까지 3개월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