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대학생 서포터즈 뮤직커넥터 모집
상태바
멜론, 대학생 서포터즈 뮤직커넥터 모집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6.01.18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론은 이달 31일까지 대학생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뮤직커넥터 1기를 모집한다.

뮤직커넥터란 음악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원하는 음악과 콘텐츠를 소통하는 사람을 뜻한다.

이번 모집은 그 동안 많은 관심의 대상이지만 체험의 기회가 적었던 엔터테인먼트기업의 마케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대학생들의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선발된 30명 이내의 뮤직커넥터는 음악 콘텐츠 관련 스토리텔링, SNS기반 콘텐츠 및 이벤트 기획, 오프라인 정기모임 및 마케팅 교육, 다양한 아티스트 공연 관람 및 체험기 작성 등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멜론 현업 전문가 멘토링 및 네트워킹, 로엔 인증 수료증(활동 우수자 입사 지원시 우대), 아티스트 공연 및 행사 참여 기회, 매달 소정의 활동비, 활동 우수자 포상 및 부상 등을 지원한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음악에 대한 애정을 갖고 있고 콘텐츠 마케팅에 관심과 열정이 넘치며 블로그/페이스북 등 SNS 활동을 즐기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서류합격자를 대상으로 인터뷰(2월초/개별연락)를 거쳐 2월 5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하며 최종합격자는 멜론 사이트내 공지 및 개별연락으로 고지된다. 이후 입단식과 오리엔테이션을 거쳐 정식 뮤직커넥터로 활동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