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꽃 미모 자랑하는 셀프 영상 공개
상태바
크러쉬, 꽃 미모 자랑하는 셀프 영상 공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6.01.27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론은 태연과 함께한 신곡 ‘잊어버리지마’를 발표하며 음원 강자의 면모를 여지없이 뽐내고 있는 크러쉬의 셀프 영상을 단독 공개했다.

영상에서 크러쉬는 “이번에 신곡 ‘잊어버리지마’가 발매되었습니다”, “’잊어버리마’ 듣는 것 잊어버리지 마시고, 멜론아지톡에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까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라며 신곡 발매 소식을 알리는 한편,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이벤트에 대해 소개했다.

멜론아지톡 크러쉬 채널에서 진행되고 있는 신곡 출시 이벤트 ‘잊어버리지마’ 참여자 중 크러쉬의 마음을 흔든 팬에게 크러쉬의 친필 사인 CD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미 수많은 팬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크러쉬 노래는 잊어버릴 수가 없지”, “하루 종일 빠져 무한 반복 중”, “크러쉬! 진정한 음색깡패!”, ”크러쉬 대박! 감성에서 꿀이 흐르다니”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크러쉬는 멜론을 통해 자이언티가 작사·작곡을 맡고 태연이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잊어버리지마’의 뮤직비디오 스포 이미지를 선 공개해 음원 발매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실시간 차트 1위 달성 이후에도 프로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미공개 사진을 최초 공개하는 등 확실한 팬 서비스로 팬들의 성원의 보답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