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퀸 t윤미래 훈훈한 새해 인사 영상 공개
상태바
음원퀸 t윤미래 훈훈한 새해 인사 영상 공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6.02.10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론은 지난해 발표한 ‘사랑이 맞을거야’로 음원퀸 자리에 등극한 t윤미래의 셀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윤미래와 MFBTY의 멤버인 타이거JK, 비지가 함께 등장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거JK는 매력적인 목소리로 첫 인사를 전하며 “필굿뮤직을 통해 열심히 음악을 해서 여러분들이 더 즐겁게 더 행복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말하며, “’사랑이 맞을거야’ 노래도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 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라며 팬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도 함께 전했다.

이어 윤미래, 타이거JK, 비지는 “2016년 우리 멜론 가족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훈훈한 새해 인사도 잊지 않았다.

특히 t윤미래는 작년 한 해 동안 ‘사랑이 맞을거야’ 음원을 사랑해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멜론아지톡 t윤미래 채널을 통해 ‘사랑이 맞을거야’ 음원을 재생하고 있는 캡쳐 화면과 함께 윤미래에게 보내는 새해인사 또는 하고 싶은 이야기를 올리면 100명을 추첨해 ‘필굿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윤미래가 직접 이벤트에 참여해 준 팬들 중 재치 있는 참여자를 골라 덕담을 전할 계획이여서 많은 팬들의 뜨거운 참여가 예상된다.

윤미래의 '사랑이 맞을거야'는 이별 후 떠나간 사랑에 아파하면서도 그 사랑이 다시 돌아오길 바라는 애달픈 마음을 주제로 담아 윤미래만의 독보적 감성이 담긴 보컬로 깊은 슬픔을 전하는 발라드곡으로 발매 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