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 EDM 버전 히트곡 메들리 영상 공개
상태바
브랜뉴뮤직, EDM 버전 히트곡 메들리 영상 공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6.04.1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01d07fab87c4d5529be799b52742651.jpg

힙합 명가 브랜뉴뮤직의 히트트랙 20곡을 한 번에 들을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음악사이트 멜론은 특별 영상을 공개하고 영상 속 브랜뉴뮤직의 히트곡을 맞히면 사인 CD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특히 해당 영상은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리믹스 콘테스트’ 우승자 출신 실력파 EDM 프로듀서 DJ탁의 현란한 런치패드 연주와 매쉬업으로 탄생해 브랜뉴뮤직의 히트곡들이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한 곡으로 연결되어 눈길을 끈다.

영상에서 흘러나오는 음악 곳곳에 숨겨진 귀에 익은 히트곡들을 찾는 재미에 푹 빠진 팬들은 “너무 자연스러워서 신기하다. 퀄리티 대박”, “역시 믿고 듣는 브랜뉴”, “EDM으로 편곡됐어도 브랜뉴의 스타일이 살아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팬심을 반영해 브랜뉴뮤직은 영상 속 히트곡을 알 수 있는 힌트를 멜론 이벤트 페이지에 매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4월 14일(목)까지 히트곡을 찾은 팬들에게 친필 사인 CD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팬 커뮤니티 멜론아지톡에서 열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수장 라이머부터 산이, 버벌진트, 피타입, 팬텀, 이루펀트 그리고 막내 멤버 MC 그리까지 힙합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흑인 음악의 명가’로 불리는 힙합 레이블로 화려한 구성원만큼이나 산이의 ‘한여름밤의 꿀’, 버벌진트의 ‘좋아보여’, 범키의 ‘갖고놀래’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내면서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