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멜론에서 본격 팬 초대 이벤트 공개
상태바
세븐틴, 멜론에서 본격 팬 초대 이벤트 공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6.04.1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론은 24일 열리는 세븐틴 쇼케이스를 앞두고 보다 많은 팬들이 취향에 맞게 즐기고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븐틴 컴백 기념 깜짝 이벤트를 멜론과 모바일 팬 커뮤니티 멜론아지톡, 글로벌 채널 1theK에서 진행한다.

세븐틴은 멜론아지톡을 통해 “저희 세븐틴이 첫 정규 앨범 발매를 맞아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라고 24일 열리는 컴백 쇼케이스 소식을 알리며, 멜론아지톡에서 열리는 세븐틴 팬을 위한 애정 가득한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를 직접 소개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특별히 이번 이벤트는 팬들과 함께 세븐틴의 컴백을 축하하며 소중한 시간과 추억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으며, '세븐틴 컴백 기념 베스트 송 투표 이벤트', '정규앨범 슬로건 공모 이벤트', '소원성취 이벤트' ’쇼케이스 응원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첫 번째로 '세븐틴 컴백 베스트 송 투표 이벤트'는 평소 24시간 세븐틴의 노래를 듣던 팬이라면 주목할만한 이벤트이다. 멜론 웹과 어플을 통해 세븐틴의 ‘베스트 송’을 꼽는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50명이 쇼케이스에 초대되는 행운을 누리게 된다. 또한 세븐틴 1기 팬클럽 회원은 14일 밤 9시부터 선착순으로 멜론쇼핑을 통해 현장 참석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멜론아지톡을 통해 진행되는 두 번째, 세 번째 이벤트는 '정규앨범 슬로건 공모 이벤트'와 멜론아지톡 세븐틴 채널 방문 후 이번 세븐틴 정규앨범을 한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슬로건을 댓글로 달아 응모할 수 있다. 세븐틴은 추첨을 통해 슬로건을 선정하고 인증샷을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쇼케이스 현장에서 진행될 '소원성취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세븐틴이 팬들의 소원을 직접 이루어주는 소원 응모 이벤트로 멜론아지톡에서 세븐틴에게 원하는 소원 3가지를 신청할 수 있다. 어떤 팬의 소원이 이루이질지는 당일 쇼케이스 현장과 멜론, 멜론아지톡, 1theK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앨범 슬로건을 정하고 이루고픈 소원을 빌면 추첨을 통해 100명이 쇼케이스 초대장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 이벤트는 ‘쇼케이스 응원 이벤트’로 글로벌 K-POP 뉴미디어 채널 1theK의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1theK 페이스북, 트위터 채널에서 세븐틴 쇼케이스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50명을 쇼케이스에 초대한다.

세븐틴의 쇼케이스는 24일 저녁 6시부터 멜론(웹, 모바일)과 멜론 아지톡, 1theK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로 실시간 생중계 된다. 세븐틴은 현장에 직접 오지 못해 아쉬울 팬을 위해 생중계 사이 사이를 특별한 이벤트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생중계에 앞서 멜론과 멜론아지톡, 1theK 공식 SNS를 통해 깜짝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특히 쇼케이스 시작 전 대기실을 기습 연결해 첫 무대를 앞둔 세븐틴의 현장감 넘치는 시작 전 모습을 생생히 전달, 쇼케이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생중계 중에도 팬들을 위한 세븐틴의 이벤트가 이어진다. 멜론아지톡 생중계 영상의 하트가 170만개 이상 모이면 쇼케이스 비하인드 영상을 추가로 공개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며, 1theK 유튜브로 시청 모습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세븐틴 멤버들이 직접 사인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