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안정환 가족 봄나들이 화보 공개
상태바
네파 키즈, 안정환 가족 봄나들이 화보 공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6.05.03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c78cbc5f57cfad28a9e4eac3d2a811.jpg

네파 키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리빙매거진 까사리빙과 함께 ‘숲 속에서의 체험학습’을 컨셉으로 한 안정환 가족의 봄나들이 패밀리룩 화보컷을 공개했다.

자연 속 체험학습을 주제로 한 이번 화보는 안정환의 아들 안리환이 안정환·이혜원 부부와 함께 숲 속으로 나들이를 떠나 자연 속에서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체험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화보 속 안정환 가족은 푸르른 자연 속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화목한 가족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연출했으며,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의 아웃도어룩을 경쾌하면서도 센스 있게 매치해 싱그러운 패밀리룩을 선보였다.

특히 안리환은 발랄하고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다양한 체험 활동을 소화하며 아이다우면서도 자유로운 키즈 나들이룩의 정석을 선보였으며, 아빠 안정환과 엄마 이혜원과 함께한 촬영에서도 특급 케미를 뽐내며 액티브한 패밀리룩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속 안리환이 착장한 의상은 네파 키즈가 올 시즌 봄나들이룩으로 선보인 제품들로 네파 키즈 디자인 콘셉트인 ‘Forest School’을 반영해 숲과 공원, 봄 소풍, 캠핑장 등 아웃도어 라이프 속에서 편안함을 느끼면서도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도록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장감에 봄에 어울리는 세련된 컬러를 갖춘 제품들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