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 달콤 설렘 멜론라디오 샤르르 진행 예고
상태바
XIA, 달콤 설렘 멜론라디오 샤르르 진행 예고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6.05.24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론은 XIA(준수)가 진행하는 멜론라디오 스타 DJ ‘샤르르’ 1화 방송을 오늘 정오에 공개한다.

XIA(준수)의 멜론라디오 등장에 많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XIA(준수)는 소문난 ‘팬 바보’답게 팬들을 위한 고민 상담 코너와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스페셜 지니타임’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멜론아지톡에는 XIA(준수)의 역대급 애교와 라이브를 요청한 팬들의 소원이 빗발쳐 이에 XIA(준수)가 어떻게 응답할지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준수’로서도 맹활약하고 있는 XIA(준수)의 뮤지컬 히스토리가 공개된다. XIA(준수)는 ‘XIA의 더 뮤지컬’ 코너를 통해 자신에게 뮤지컬이 가지는 의미, 애착이 가는 캐릭터 등을 진솔하게 밝힐 예정이다.

XIA(준수)의 ‘샤르르’ 1화 방송 공개를 앞두고 팬들은 “XIA가 진행하는 라디오라니! 꿈만 같다!”, “진행하면서 XIA 매력 폭발할 듯! 기대된다!”, “지니 XIA가 어떤 소원 들어줄 지 너무 기대된다”라며 설렘 가득한 심경을 표현하고 있다.

멜론라디오 스타 DJ XIA(준수)의 ‘샤르르’는 오늘 첫 방송을 시작으로 2주간 매주 화요일 정오에 본 방송이 공개되며, 멜론 앱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