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 길, 디지털음원 냉장고 발매
상태바
리쌍 길, 디지털음원 냉장고 발매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6.05.2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힙합 대표주자 리쌍의 멤버 길이 28일 자정 깜짝 디지털 음원 '냉장고'를 발매 한다.

길은 오늘 새벽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길,이하이,버벌진트 '냉장고']라고 쓰여있는 쟈켓 한장을 공개했다.

한편, 어제 이하이는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RECORDING WITH GILL OPPA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깜짝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번 '냉장고' 음원은 이하이, 버벌진트 가 참여하며, 이색적인 최상의 콜라보로 길의 방송복귀 후 첫 음원이기에 더욱더 기대가 된다.


길은 리쌍으로써 대한민국의 힙합을 넘어서, 이제는 대한민국의 음악계의 한 획을 그으며 그 엄청난 영향력과 위세를 떨치는 길이 솔로로서 돌아왔다.


이번 발매되는 디지털 음원 “냉장고”는 남녀가 다툰 뒤 잠시 서로에게서 떨어져 있는 연인 사이의 미묘한 감정의 갈등에 대한 이야기를 재치 있게 풀어내며, 특히 아름다운 오르간과 일렉트릭 피아노의 선율들의 조화가 그 무엇보다도 따뜻한 화음을 만들어낸다.


감동적이고, 생동감 있는 flow와 라임의 장인, “버벌진트”의 랩과 좀처럼 타사에 피쳐링 참여에 보기 드문 “이하이”의 목소리로 한층 더 트렌디함을 더해져, 감성적인 부분을 업그레이드 했다.

이렇듯 흔하지 않은 제작과정으로 흔하디 흔한 우리네 삶의 이야기를 써 내려가는 길의 이번 디지털 싱글 냉장고에, 그의 방송복귀와 더불어 수 많은 눈들과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길은 이번 곡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또 다른 곡들을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