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운빨로맨스 OST 내게 말해줘 3일 자정 발표
상태바
소유, 운빨로맨스 OST 내게 말해줘 3일 자정 발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6.06.03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보컬 소유가 대세 드라마 MBC 운빨 로맨스에 세 번째 가창자로 참여했다.

스타쉽측은 "씨스타의 소유가 MBC 수목미니시리즈 '운빨 로맨스'의 세번째 OST 가창자로 발탁 돼 극중 여주인공 심보늬(황정음) 테마곡 '내게 말해줘'를 불러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릴 예정이다."고 밝혔다.

내게 말해줘의 음원은 3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앞서 10cm 권정열, 매드클라운, 브라더수, 긱스, 정기고 등 콜라보레이션 하는 앨범마다 특유의 허스키 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이스로 환상의 케미를 만들어내며 '콜라보퀸'으로 자리잡은 '소유'가 황정음(극중 심보늬분)의 테마를 불렀다.

극 중 심보늬의 감정선을 따라 삽입된 '내게 말해줘'는어쿠스틱한 편곡과 소유 특유의 보이스가 애틋함을 더한 감성적인 곡으로 4회 엔딩부분에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로맨틱 지수를 높일 전망이다.

뛰어난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코퀸' 심보늬 (황정음)가 자신이 처한 상황 때문에 누군가를 좋아하는 것도 사치라 생각하지만 자신도 모르게 제수호(류준열)에게 사랑에 빠지게 되며 서로에 대한 마음이 점점 가까워질 때 두 주인공의 테마곡인 만큼 극에 대해 한층 공감을 높일 곡으로서 듣는 이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들며, 많은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