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주간아이돌 5주년 특집 다시보기, 미공개 영상 공개
상태바
멜론, 주간아이돌 5주년 특집 다시보기, 미공개 영상 공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6.07.2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론은 멜론TV를 통해, 대표 아이돌 예능 프로그램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5주년 특집 고화질 풀버전 다시보기 영상과 방송에서도 볼 수 없던 미공개 영상을 독점 공개한다.

현재 멜론TV는 주간아이돌 5주년 3부작 방송 중 제1, 2탄 방송 영상을 제공 중이다. 특히 최근 공개된 제2탄 패밀리데이 편은 비투비, 갓세븐, 여자친구, 트와이스 등 ‘주간아이돌’ 사상 최다 인원인 총 28명의 대세 아이돌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끝판왕’ 여자친구를 비롯한 비투비, 갓세븐, 트와이스의 역대급 2배속 댄스 대결, ‘막춤 장인’ 비투비 은광에게 도전장을 내민 각 그룹 대표들의 몸을 사리지 않은 코믹 댄스, MC 김희철을 설레게 한 아이돌 멤버들의 특급 애교 등 레전드로 기록될 명장면들을 빠짐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트와이스의 ‘치어업 2배속 댄스 무편집 영상’을 독점 공개해, 팬들과 본방송을 시청했던 이들의 재시청 욕구를 자극한다.

멜론TV에는 이에 앞서 에이핑크 보미, 비투비 일훈, 인피니트 성규, 갓세븐 잭슨 등 ‘주간아이돌’의 ‘개국공신’들이 출연해 ‘주간아이돌’의 히스토리를 돌아봤던 5주년 특집 제1탄 ‘정규직돌의 귀환’ 편의 풀버전 다시보기 영상과 미공개 영상도 공개돼 큰 호응을 얻었다.

8월 3일에 방송될 5주년 특집 제3탄 다시보기 및 미공개 영상 역시 멜론TV를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