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화보닷컴, 스타 데뷔의 산실로 거듭난다
상태바
스타화보닷컴, 스타 데뷔의 산실로 거듭난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5.19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화보닷컴, 스타 데뷔의 산실로 거듭난다


-스타화보닷컴, 이용자 참여 기능 강화를 골자로 한 리뉴얼 오픈
-‘나도 스타’ 코너 통해 새로운 예비 스타 데뷔의 등용문으로 자리잡을 듯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이 대대적인 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간다.

스타화보닷컴은 SK텔레콤의 인기 모바일 컨텐츠‘스타화보’를 웹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유선과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결합, 팬들에게 접근성이 용이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서비스다. 이용자들은 웹 상의 스타화보닷컴에서 신규 화보를 감상한 뒤 더 다양한 사진을 감상하고 싶으면, SK텔레콤 무선 인터넷 서비스에 접속하면 된다.

이번 개편은 ‘팬 중심의 스타화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그 동안 스타화보에 대한 정보 제공을 주목적으로 운영되어 왔지만,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 중심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 개방과 참여의 웹 2.0 시대에 적합한 서비스로 거듭난 것이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점은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부분이 확대된 것이다. 신설된‘나도 스타 콘테스트’ 코너를 통해 예비 스타가 자신의 사진을 올리면, 이용자들이 그 중 가장 선호하는 예비 스타에게 투표를 할 수 있다. 이렇게 모인 투표를 반영한 순위로 분기별로 모델을 선발하며, 이들에게 오디션을 통해 스타화보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또한 선발된 모델들에게는 유명 모델 아카데미의 무료 강습도 후원할 계획이다.

그 밖에도 ‘스타갤러리’ 메뉴를 신설, 스타들에 대한 더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며,‘영상스케치’에서는 스타화보를 동영상으로 구현,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스타다이어리’에서는 촬영장의 에피소드들을 진솔하게 전달하여, 팬들에게 스타화보 제작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전달할 계획이다.

스타화보닷컴 관계자는“이번 사이트 리뉴얼 오픈은 스타화보 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특히 이용자 참여 중심의 “나도 스타 콘테스트’를 활성화시켜 연예계 진출의 새로운 등용문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