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아트와 디지털 결합한 전시회 개최
상태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아트와 디지털 결합한 전시회 개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6.08.1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오는 8월 17일부터 21일까지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알림 2관에서 오리지널스의 새로운 아이콘 NMD 제품에서 영감을 받은 NMD Past_Empowers_Future: 도시의 새로운 길을 열다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음악, 사진, 파인 아트, 그래픽 디자인, 미디어 아트 등 각자의 영역에서 고유한 세계관을 인정받고 있는 뮤지션 CL, 비주얼 아티스트 루드세프, DJ 소울스케이프, 아티스트 박민하, 비주얼 아티스트 비주얼로직, 포토그래퍼 최다함, DJ겸 프로듀서 킹맥, PLDR 스튜디오 등 8명의 크리에이터가 참여해 각자의 작품을 공연 또는 전시로 표현한다.

전시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은 가상 현실과 프로젝션 맵핑, 설치 미술과 디지털 출력물 등 새로운 테크놀로지와 도구를 통해 기존의 작업 방식에서 벗어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8월 18일에는 DJ 소울스케이프 그리고 19일에는 뮤지션 CL이 DJ 킹맥과 함께 ‘NMD Past_Empowers_Future 주제에 맞게 구성한 공연을 진행한다.

전시를 찾는 소비자들에게는 전시 및 공연을 위한 준비 과정의 뒷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상 또한 360도 VR기기를 통해 공개되어, 소비자들이 크리에이터의 시선으로 가상 현실을 간접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