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스마트 신소재 적용한 고스트 시리즈 출시
상태바
K2, 스마트 신소재 적용한 고스트 시리즈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6.10.10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2가 스마트 신소재를 사용하여 우수한 보온 기능 뿐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항공 컨셉의 헤비 다운 재킷 ‘고스트’ 시리즈를 출시했다.

고스트는 스마트한 신소재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한겨울에도 눈, 비 걱정없이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다.

고스트는 방풍, 투습,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써미움을 겉감에, 고분자 기술로 체내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을 원단 전체에 효과적으로 전달해 보온성을 높여주는 스마트 블랙을 안감에 적용해 단열 효과가 탁월하다. 또 후드 안쪽과 등판에는 터치감이 부드러운, 로프트 퍼를, 후드 끝에는 풍성한 라쿤 퍼(FUR)를 사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을 강화했다.

또한 후드 안쪽에는 자외선 차단율 99%로 탈부착이 가능한 ‘고글’을 덧대어 눈을 보호할 뿐 아니라, 트렌디함을 더했다.

K2의 컨템포러리 라인인 ‘네오슈타트’에서 선보인 고스트는 캐주얼한 디자인에 실용적인 요소를 두루 갖춰 스쿨룩이나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블랙, 다크 그린, 라이트 카키, 그레이, 아이보리, 다크 레드, 오프 화이트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K2는 봄버형 디자인의 ‘고스트 브라보’도 선보인다. 고스트와 마찬가지로 스마트 소재를 적용하여 방풍·투습·생활 방수 기능은 물론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허리선과 손목의 시보리가 외부의 찬 공기의 유입을 차단해 겨울철 추위 걱정없이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숏, 하프 기장으로 자유로운 활동성을 보장하고, 가슴과 재킷 안쪽 등에 포켓을 적용, 다양한 수납공간을 확보해 실용적이다. 또 각 포켓에 탈부착 가능한 고리를 달아 디자인 포인트를 가미해 트렌디함까지 챙겼다.

남성용은 숏 기장으로 블랙, 아이보리를 비롯한 5가지 컬러, 여성용은 하프 기장으로 라이트 카키, 아이보리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