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몬트레일, 칼도라도2 선보여
상태바
컬럼비아 몬트레일, 칼도라도2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7.03.06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럼비아가 올해부터 트레일 러닝 전문 브랜드로 특화한 컬럼비아 몬트레일의 주력 신제품으로 칼도라도2를 출시한다.

트레일 러닝은 도심 속 포장된 도로가 아닌 자연 속 흙길, 오솔길 또는 거친 산악 지형에서 달리는 활동이다.

다듬어지지 않은 자연 속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인 만큼 신발은 트레일 러닝에서 매우 중요한 장비이다.

칼도라도2는 일반적인 트레일 러닝에 최적화 된 제품이다.

트레일 러닝화의 필수 조건인 안정감, 접지력, 경량성을 갖추기 위해 ‘컬럼비아 몬트레일’의 쌓아온 기술력을 모두 담았다.

거친 길을 달릴 때 접질림 등 부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플루이드 가이드’ 기술력을 미드솔에 적용, 안정성을 높였다.

하나의 미드솔 안에서 단단한 밀도부터 부드러운 밀도까지 다중 설계해 러닝 시 발이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다.

발 중간 아치 부분을 안정되게 잡아줄 수 있도록 쿠션 밀도를 엑스(X)자 형태로 단단하게 해 안정감 있게 달릴 수 있다.

다양한 지면을 달릴 때 땅과 접착하는 접지력은 트레일 러닝화에 매우 중요하다. 아웃솔(바닥)에는 프리미엄 고무 소재를 사용한 ‘컬럼비아 몬트레일’ 만의 ‘그립토나이트’ 아웃솔을 적용했다. 마른 땅은 물론 비를 맞아 젖은 땅에서도 우수한 접지력을 가능하게 했다.

또 가볍고 편한 발을 위해 ‘플루이드 폼’을 사용했다.

플루이드 폼은 미드솔에 젤, 에어백, 플라스틱 등 일체 부속물을 넣지 않은 순수한 쿠션폼으로 보다 가벼우며 일반 EVA 미드솔보다 향상된 쿠션 기능으로 충격 흡수에 도움을 주고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