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루나 방풍재킷 출시
상태바
네파 키즈, 루나 방풍재킷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7.04.1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봄 바람이 불면서 가족 단위로 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봄 꽃들이 만개하는 도심 근교 공원은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피크닉 장소다. 하지만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변덕스러운 날씨 속에서 나들이 복장이 고민이라면 봄과 어울리는 컬러풀 한 방풍재킷에 주목해보자.

쌀쌀한 바람을 막아주면서 컬러 선택에 따라 개성있는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네파 키즈는 봄에 어울리는 파스텔 톤의 ‘마카롱 컬러’ 등 화사한 컬러 구성으로 패밀리룩 연출에 용이한 실용적인 봄 재킷인 ‘루나 방풍재킷’을 출시했다.

네파 키즈 루나 방풍재킷은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방풍재킷이다. 올해 팬톤 트렌드 컬러인 핑크와 민트 등 파스텔 톤 컬러를 네파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마카롱 컬러’로 구성된 재킷으로, 동명의 성인 제품의 미니미 스타일로 나와 온 가족이 패밀룩 연출에도 용이하다.

핑크, 민트, 그리너리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된 성인용 루나 방풍재킷과 함께 매치하면 온 가족이 같은 컬러로 통일감을 준 ‘미니미 패밀리룩’, 핑크&민트 컬러로 연출하는 ‘솜사탕 패밀리룩’, 톤온톤 컬러 선택으로 연출하는 센스있는 ‘시밀러룩’ 등 다양한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몸판과 등판 부분에는 몸의 온도를 조절하고 습기를 배출하는 벤틸레이션 기술인 ‘에어테크기술’을 적용했으며, 방풍 기능이 우수한 나일론 소재와 멜란지 소재를 믹스해 야외 활동 시 쾌적한 활동이 가능한 실용적인 기능성도 갖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