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보라, 유니세프 캠페인 화보서 착한 마음만큼 따스한 미소 공개
상태바
배우 남보라, 유니세프 캠페인 화보서 착한 마음만큼 따스한 미소 공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7.04.2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남보라가 오는 4월 28일부터 진행되는 유니세프한국위원회 ‘5월 생명을 구하는 특별한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남보라는 ‘선행 여신’ 답게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선물과 구호물품을 들고 유니세프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화보는 남보라가 재능기부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배우 남보라가 참여한 유니세프의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친지의 이름으로 유니세프 ‘생명을 구하는 선물'을 기부하고 이를 통해 감사의 인사를 더욱 뜻 깊게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유니세프가 마련한 ‘생명을 구하는 선물’은 전쟁과 자연 재해 등으로 고통 받고 있는 전 세계 190개 나라 어린이의 교육, 영양, 예방접종 지원 등에 필요한 물품으로 본인은 물론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기부가 가능하다.

4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후원하고 싶은 물품을 골라 기부하면 되며, 기부자가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이에게 메시지를 남기면 해당 메시지가 담긴 엽서와 소정의 기념품이 전달된다. 본 캠페인은 포털사이트 등에서 ‘유니세프’ 혹은 ‘생명을 구하는 선물’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