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레와, 3 IN 1 멀티 썸머 슈즈 선보인다
상태바
살레와, 3 IN 1 멀티 썸머 슈즈 선보인다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7.05.2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 하이엔드 아웃도어 ‘살레와’는 여름철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멀티 썸머 슈즈’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멀티 썸머 슈즈 2종은 계곡, 해변, 도시에서 다용도로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운동화와 뮬, 스킨슈즈 3가지 기능을 갖춘 ‘멀티-S’와 운동화와 뮬 2가지 기능을 갖춘 ‘에테’로 구성됐다.

‘멀티-S’는 평상시에 운동화로 착용가능 하지만, 자체 개발 시스템을 적용해 필요에 따라 접어 신을 수 있는 뮬 형태, 그리고 탈착이 가능한 스킨슈즈가 내장되어 있어 물속에서도 활용이 가능한 3 IN 1 멀티 썸머 슈즈다.

신발 옆면에는 배수기능이 있어, 안쪽의 물기를 신속하게 배출하여 항상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특히, 물기로 인한 불안정한 바닥 환경에서 수막현상이 생기지 않도록 돕는 기술을 적용해 미끄러짐을 방지한다.

또한 아웃솔 조각을 일정한 크기로 배열시켜 안정된 보행유지와 발의 피로도 감소를 도와 장시간 계곡이나 해변가에서 착용하기 편리하다.

‘에테’ 역시 신발의 뒷꿈치 부분을 접을 수 있게 설계해, 운동화와 뮬 2 IN 1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가볍고 통풍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무봉제 접착 공법을 통해 깔끔한 외관 디자인이 돋보인다. 접지력이 뛰어나 여름철 물놀이에 활용하기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