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토털 아이스룩 출시
상태바
아이더, 토털 아이스룩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7.05.2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심한 폭염과 건조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면서 ‘입으면 시원한’ 기능성 냉감 의류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흡습속건이 우수한 소재로 체온조절에 좋고 항균기능까지 갖춰 장시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기 때문. 또한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등 선택의 폭도 넓어져 일상에서도 입기 좋은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더욱 각광 받고 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올 여름 무더위에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하도록 상·하의와 신발로 구성된 '토털 아이스룩'을 선보였다.

아이더의 후가공 냉감 기술인 아이스티와 아이스티 메탈이 적용돼 지속적인 쿨링 효과를 주면서 피부에 닿을 때마다 강력한 청량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아이더 ‘마키아 테크 팬츠’는 흡습속건과 냉감 기능이 탁월한 경량 팬츠다. 강력한 쿨링 효과를 주는 ‘아이스티 메탈’ 소재를 사용했다.

이 소재는 허벅지 뒷부분에 열 전도율이 낮은 티타늄 도트를 부착한 것이 특징.

신축성과 탄력성이 뛰어난 소재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팬츠 옆 라인에 벤틸레이션 기능을 더해 통기성을 높였다. 은은하고 깔끔한 색상으로 세련되고 젊은 감각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 색상은 블랙, 다크 네이비, 쿨 그레이 3종, 여성용은 블랙, 다크 베이지, 쿨 그레이 3종이다.

아이더 '우노 라운드 티'는 3D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이스티를 적용해 여름에 산뜻하게 착용하기 좋은 티셔츠다. 부드럽고 시원한 터치감이 특징인 소재로 땀과 수분에 반응해 냉감 효과를 지속적으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어깨, 가슴, 등 땀이 많이 나는 신체부위에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게 입기 좋다.

모노톤 색상을 깔끔하게 배색했으며 감각적인 시즌 프린팅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색상은 남성용 화이트, 다크 블루 2종, 여성용은 화이트, 라이트 핑크, 레몬 3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