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무더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사수하라
상태바
이른 무더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사수하라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7.05.26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가 다르게 강렬해지는 햇살로 낮 기온이 27도에 이르는 초여름 날씨가 시작되었다.

이에 이른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누구와함께 갈지, 어디로 떠날지 등 여행지에 관한 계획을 세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바캉스 후에도 거뭇거뭇한흔적이 남지 않은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완벽한 자외선 차단제, 애프터 케어 제품 준비가 필수다.


전국 곳곳에 때이른 무더위와 함께 오존주의보가 내려진 상황. 자외선이 강해지면서대전과 세종, 충남 지역은 오존 농도가 계속해서 나쁨 단계이다.

이수치는 2~30분 이상 노출될 시 피부가 붉게 손상될 수 있는 정도이다.

백인에게 주로 발병하던 피부암이 최근 우리나라에서 4년 사이 44% 증가하면서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뜨거운 햇살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기미와 잡티가 생기는 것은 물론, 피부톤이칙칙해지고 심할경우 피부 질환으로 이어진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은 노화의 주범이고 한번 손상된 피부는되돌리기 힘들기에 바캉스를 떠나기 전 꼼꼼한 자외선 차단을 위한 제품과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한 쿨링, 진정제품들을 준비하자.


높은 자외선 차단과 베이스 메이크업을동시에 도와주는 제품

리즈케이의‘컬러베일 UV 프로텍션SPF50+++’SPF50, PA+++의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와 파운데이션 기능을 한번에 해주는 제품이다.

파운데이션 포뮬러를 베이스로 하여비비크림의 약한 커버력을 보완하였고 소량으로도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균일하고 깔끔하게 커버해준다.

또한, 풍부한 미네랄를 포함한 셀틱 워터가 들어있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웨이크메이크의 ‘UV컷 톤 업 베이스’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를 뽀얗고 매끄럽게 정돈해주는선 베이스다.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SPF50+/PA++++)로강한 UV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해주고, 밀크 추출물과 미백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속부터 뽀얗게 고른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톤까지 맑게 연출해준다. 또한, 프라이머 기능이 거친 피부 결과 굴곡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며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