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토, 스파르탄 스페셜 에디션 출시
상태바
순토, 스파르탄 스페셜 에디션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7.05.3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머스포츠코리아는 순토만의 디자인 포인트와 칼라 매치된 ‘스파르탄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포츠 기능에 스타일을 더한 ‘스파르탄 스페셜 에디션’은 스파르탄 울트라 골드, 스파르탄 스포츠 WHR 포레스트, 카퍼의 3가지로 구성되며, ‘스파르탄 울트라 골드’는 티타늄5 베젤, 스테인리스 스틸 버튼 및 버클에 스타일리시한 황금빛깔로 도금을 했으며, ‘스파르탄 스포츠 WHR 포레스트와 카퍼는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과 버튼, 버클에 구리빛깔의 동으로 도금하여 라이프스타일에서도 감성적인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핀란드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된 이 제품들은 다소 과격한 스포츠 활동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과 세련된 디자인이 멋지게 결합된 제품이다.

‘스파르탄 스페셜 에디션’의 전 제품군은 스파르탄 시리즈에서 선보인 탁월한 기능을 동일하게 제공하고, 아웃도어 환경에서 고대비 디스플레이 화면이 적용된 컬러 터치스크린, 80가지의 스포츠 모드, GPS와 GLONASS 네비게이션 시스템, 100M 방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래스, 티타늄5 베젤 등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다. 일일 걸음 수 및 칼로리 소모량을 모니터링 할 수 있고, 스마트워치처럼 핸드폰 전화, 문자 알림 등의 기능도 제공한다.

스파르탄 울트라는 시간 모드 사용 시에 최대 15일 사용(GPS 모드 시에 26시간)이 가능하며, 내장된 기압계로 고도 및 기압을 정확하게 확인 할 수 있고, 스파르탄 스포츠 WHR은 시간 모드 사용 시에 최대 10일 사용(GPS 모드 시에 12시간) 가능하며, 광항 심박수 센서가 내장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