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썸머 블렌드 ’17 출시
상태바
할리스커피, 썸머 블렌드 ’17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7.05.31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커피가 따사로운 여름 햇살 아래 시원한 아이스로 경쾌하고 청량하게 즐기기 좋은 여름 시즌 스페셜티 원두, 썸머 블렌드 ’17을 1일 출시한다.

커피 시장이 성숙해짐에 따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스페셜티 원두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가족이나 친구와 보내는 소소한 즐거움과 여유로운 일상을 의미하는 덴마크어 휘게가 새로운 라이프 트렌드로 주목 되면서 홈카페족이 더욱 급증하고 있다.

이에 할리스커피는 따사로운 여름 햇살 아래 시원한 아이스로 경쾌하고 청량하게 즐기기 좋은 여름 시즌 스페셜티 원두, 썸머 블렌드 ’17을 1일 출시한다.

‘스페셜티 커피 시즌 블렌드’는 2013년부터 매 시즌 할리스 큐그레이더가 엄선한 계절별로 즐기기 좋은 원두다.

이번에 출시한 썸머 블렌드 ’17은 청포도와 베리, 레몬 사탕에서 느껴지는 경쾌하고 상큼달콤한 청량한 맛이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원두 본연의 깔끔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케멕스 를 활용하여 아이스로 즐긴다면 그 진가가 더욱 발휘된다.

아울러, 할리스커피는 고소함과 상큼함, 달콤함의 삼 박자가 어우러지는 ‘콜롬비아 라 버지니아’ 원두를 함께 출시했다.

아몬드 비스킷의 고소한 향과 사과의 상큼한 산미, 사탕 같은 달콤함이 입 안 가득 퍼지며, 그 여운이 조화로우면서도 매력적인 원두다.

콜롬비아 라 버지니아는 진한 풍미와 바디감의 커피를 제공하는 사이폰 혹은 핸드드립으로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