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커봇, 인사이드 3D 프린팅 2017 참가 통해 3D 프린팅 리더 입지 강화
상태바
메이커봇, 인사이드 3D 프린팅 2017 참가 통해 3D 프린팅 리더 입지 강화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7.06.28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커봇이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개최되는 인사이드 3D 프린팅 컨퍼런스 & 엑스포 2017에 참가하여 전문가 및 교육용 사용자의 높은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최신 데스크탑 3D 프린팅 솔루션을 선보인다.

메이커봇은 이번 행사에서 최신 3D프린터 ‘메이커봇 리플리케이터+’, 혁신적인 프린팅 소재 ‘터프PLA’를 비롯하여 메이커봇 프린트, 오토데스크 틴커캐드 앱 등 차별화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통해 프리미엄 데스크톱 3D 프린팅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3D 프린팅이 다양한 프로페셔널 영역에서 제품 개발 프로세스 개선 및 디자인 결정 시간 단축을 위해 활용되고 있는 가운데, 제품 안정성, 간편한 워크플로우, 속도, 사용재료의 품질 등은 제품 선정의 중요한 기준으로 자리잡고 있다.

메이커봇은 이와 같은 기준을 만족시키면서도 합리적인 가격,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과 접근성을 바탕으로 데스크톱 3D프린터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해 가고 있다.

특히, 확장된 빌드 볼륨과 빠른 출력을 지원하는 ‘메이커봇 리플리케이터+’ 3D 프린터와 더불어, GrabCAD 기반의 소프트웨어인 ‘메어커봇 프린트’에서 20여종의 네이티브 CAD 파일의 어셈블리 파일을 직접 가져오고 각 파트별 프린팅을 편리하게 제어함으로써 워크플로우를 대폭 간소화하는 등, 전문가들의 요구사항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또한, ABS와 유사한 물성치를 구현하는 PLA소재인 ‘터프 PLA’ 출시하여 국내 전문가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