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아치스텝 볼케이노 출시
상태바
밀레, 아치스텝 볼케이노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7.08.2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가 탁월한 투습 효과와 아치 지지력으로 최상의 워킹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 아치스텝 '볼케이노'를 출시했다.

‘아치스텝’이란 2014년 첫 선을 보인 후 밀레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대표 워킹화 시리즈다.

발바닥 중앙의 움푹 팬 아치가 유연한 상하운동을 지속하게 해 건강한 도보를 도와준다는 콘셉트로, 가벼운 걷기부터 트레킹까지 모두 적합한 다목적 워킹화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아왔다.

밀레 아치스텝 '볼케이노’는 스테디셀러 아치스텝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어떤 지면에서도 안정적으로 걸을 수 있도록 기능적인 요소를 탄탄히 갖춘 워킹화다.

신발의 내측과 외측에 각각 부착된 TPU 소재의 지지 장치인 ‘아치 서포트’가 발을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장시간 걸어도 발의 피로감이 적다.

발의 아치와 가까운 내측의 지지 장치는 외측보다 높게 올라오도록 설계해 발이 안쪽으로 접질리는 현상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360도 전방향으로 투습이 이뤄지는 ‘고어텍스 서라운드’를 적용, 오래 걸어도 내내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땀이 많이 나는 발바닥에서 발생하는 열과 습기가 고어텍스 멤브레인을 통과해 발 밑부분에 삽입된 ‘스페이서’ 층을 지나 신발의 측면 배출구를 통해 빠르게 배출되어, 항시 건조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이외에도 일반적인 운동화끈 대신 보아 클로저 시스템을 장착해 사용자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했다.

다이얼 조작 한 번만으로 손쉽게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걷는 도중 끈이 풀려 발생할 수 있는 사고도 미연에 방지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